반응형
2016년 5월 28일 

윤하가 다니는 유치원에 아빠와 함께하는 행사가 있어서 처음으로 참석했습니다.

윤하가 올해 처음 유치원에 다닌후로 참석한 첫 공식행사입니다.
프로그램은 아빠와 함께 농장체험?뭐 그런내용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마당에 물을 뿌리는 그물맞으며 즐거워하는 윤하와 친구들입니다!~

땅콩 심기. 윤하는 별 관심은 없어보이는데 그래도 친구들이 하니까 따라서 열심히 합니다. 땅콩을 정말 순식간에 두판을 심었습니다. 한 10분도 안걸렸던거 같네요.

선생님께서 찍어주셨는데 윤하랑 둘다 같이 잘 나온사진은 없네요 ㅋㅋ

비닐하우스안에 미꾸라지를 풀어놓고 청팀 홍팀 누가 미꾸라지 많이 
잡나 시합도 했습니다. 이날 홍팀이었던 저희팀은 대체로 부진했습니다.
그닥 승패는 상관없었지만 ㅎㅎ

중간에 간식타임이 있었는데 그시간에도 선생님들께서는 쉬지도 못하시고 애들과 함께 흙장난하며 놀아주셨습니다.
저는 오후시간대에 참석했는데 선생님들께서는 오전,오후 일정까지 정말 빡센 하루를 보내신거 같았습니다.
정말 수고하시는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요장면은 청팀 홍팀 자기팀색깔 카드뒤집기 였는데 순진한애들과는 다르게 아빠들순서때는 카드를한번에 챙겨서 확뒤집고 온갖 반칙이 난무했었죠.
날씨도 좋았고 간만에 야외에서 땀흘리고 무엇보다 딸래미하고 단둘이 나들이라서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마치고 돌아오던길에 보리밭이 이뻐서 윤하를 모델삼아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참..사진은 갤럭시S7으로 찍었습니다.
갤럭시S3에서 갈아타니 신세계입니다.ㅋ


반응형

+ Recent posts